본문 바로가기

LIVEOVERFLOW Beautiful Life Fun GIFTS TALENTS I Know , Learn/Awesome Riding

강주은, '꿈의 차' 포르쉐 구입..'보석보다 차가 좋아'


 
[이뉴스투데이] 2009년 10월 14일(수) 오전 09:43

▲ 포르쉐와 함께 포즈를 취한 강주은(39)     © 조민우[이뉴스투데이]조민우 기자 = 영화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연일 상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이유는 전날 방송된 스트리온 리얼다큐프로그램 '슈퍼맘 다이어리'에 출연해 자신의 자동차 '포르쉐'에 대한 애정을 한 껏 들어냈기 때문. 방송에서 강주은은 '보석보다 자동차가 좋다'라고 하는 등 유별난 자동차 사랑을 과시했다.  강주은은 현재 포르쉐 클럽 코리아 부회장을 맡고 있을 정도로 동호회 활동도 열심히 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실제 강주은은 포르쉐 9114s를 소유하고 있다. 포르쉐 9114s는 독일 스포츠카 포르쉐의 간판모델로 최고속도는 295km이고, 정지된 상태에서 시속 100km/s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4.7초 밖에 걸리지 않는다. 가격은 1억7000만원 대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민우(기자) c8947@enewstoday.co.kr



강주은, '꿈의 차' 포르쉐 구입..'보석보다 차가 좋아'
[투데이코리아] 2009년 10월 14일(수) 오전 02:27
[투데이코리아=최대한 기자]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포르쉐를 구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밤 12시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 온 리얼다큐프로그램 '슈퍼맘 다이어리'에 출연한 강주은은 자신의 일과 평소 생활 모습에 대해 빠짐없이 공개하며 포르쉐를 구입한 사실을 공개했다.

강주은은 "여섯 살 때부터 매년 아버지가 모터쇼를 데리고 다녀서 어려서부터 차에 관심이 굉장히 많았다"며 "특히 그 중에서도 포르쉐는 어렸을 때부터 어른이 되면 내 손으로 꼭 사겠다고 다짐한 꿈의 차다"고 말했다.현재 그녀는 포르쉐클럽 코리아 부회장직을 맡을 정도로 차에 대해 애정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어,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하고 3년간 열심히 일한 끝에 내 힘으로 포르쉐를 장만할 수 있게 됐다"며 "보석보다 차를 더 좋아하고, 평소엔 매우 알뜰한 편이지만, 갖고 싶은 게 있으면 그 것을 목표로 돌진 하는 스타일" 이라고 밝혔다.

아이들 육아에 대해 강주은은 "매일 아침 CNN 사이트에 접속해 아이들이 읽기 좋은 기사를 골라 함께 읽으며 서로의 의견을 공유한다"며 "특히 아이들과 함께 음식을 만들어 먹고, 함께 게임을 하면서 가능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려고 노력한다"고 비법을 전수했다.

'슈퍼맘 다이어리'는 대한민국 트렌드세터 수퍼맘들의 일과 사랑, 자녀교육, 일상을 고스란히 담은 리얼다큐 프로그램으로 스토리 온을 통해 방송된다.

-ⓒ 투데이코리아(http://www.todaykore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한 기자/jjanga@todaykorea.co.kr
최대한(기자)











나도 보석보다 차가 좋아 ^.^

자기 힘으로 돈을 모아서 포르쉐를 구입했다니 반갑다~


나도 지금 랜드로바 구입을 목표로 잘 모아야지 그러면서 자꾸 계획세우게 되고 생각하고 그러는데

 이렇게 자기 힘으로 구입해서 하다니 너무 반가워~ 먼가 동질감이


자 나도 얼른 음!!!